2000년 개관한 LG아트센터는 지난 18년간 다양한 예술적 가치와 시도를 존중하며, 예술가와 관객들 모두에게 최고의 공간이 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1,100석 규모의 다목적 공연장인 LG아트센터는 매년 직접 엄선한 20~25편의 세계 최고 수준의 기획공연과 뮤지컬을 비롯한 다양한 대관공연을 포함한 연간 약 50여 편의 공연들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관객 중심의 공정한 시장을
만들어가는 공연장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는 공연장
기획공연
CoMPAS
LG아트센터는 세계적 수준의 기획공연 시즌 'CoMPAS(Contemporary Music & Performing Arts Season)'를 통해 연극, 무용, 클래식, 재즈, 월드 뮤직 등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해외 거장 아티스트부터 신진 아티스트까지 다양한 문화권과 장르의 공연뿐 아니라,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뛰어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작품 제작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
LG아트센터는 미래 예술가를 위한 교육프로그램인 'LG와 함께 하는 사랑의 음악학교' 와 관객참여프로그램인 'LAMP(LG Arts Center Meets People)'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와 함께하는 사랑의 음악학교'는 LG와 미국 링컨센터 체임버 뮤직 소사이어티(Chamber Music Society of Lincoln Center)가 함께 개발한 실내악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자 LG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솔로 연주자 육성에만 치우쳐 있는 국내 음악 교육 환경에서 음악영재들에게 체계적인 실내악 교육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세계적인 '실내악 인재' 양성을 목표로 2009년부터 운영되고 있습니다.
수상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