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NG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황태자 루돌프) 3차 티켓오픈 안내

2017.12.19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황태자 루돌프) 3차 티켓오픈 안내

2017.12.19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황태자 루돌프) 3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3차 티켓 오픈 : 20171228 () 오전 11

오픈 회차 : 2018130 () ~ 218 ()

 

 

* 할인정보와 캐스팅 스케줄은 별도 공지됩니다. 예매페이지 상세정보를 참조하세요.

 

 

 

공연정보

 

- 공연명 :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황태자 루돌프)

- 공연장 : LG아트센터

- 공연기간 : 2017.12.15 () ~ 2018.03.11 ()

- 공연시간 : 화목금 8 / 3, 8 / 3, 7 / 일공휴일 2,6

- 등급 가격 : VIP 14만원, R 12만원, S 8만원, A 6만원

 

 

공연소개

 

- '더 라스트 키스'로 돌아온 황태자 루돌프의 마지막 사랑!

- 2012년 초연 개막 첫 주 93% 객석 점유율 돌파, 15만 관객 동원 쾌거!

- 검증 끝난 드라마와 주옥 같은 선율이 선사하는 감동의 대서사시

- 올 연말연시를 사로잡을 위대한 러브스토리!

 

 2017 12 15LG아트센터에서 마이얼링 실화를 바탕으로 한 비극적인 러브 스토리와 드라마틱한 선율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흥행 신화를 일궈낸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더 라스트 키스(The Last Kiss)’라는 제목으로 3년 만에 역사적인 여정을 시작한다.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합스부르크의 황태자 루돌프와 그가 유일하게 사랑한 여인 마리 베체라가 마이얼링의 별장에서 동반 자살한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된 작품이다. 2012년 한국 초연 당시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개막 첫 주부터 93%를 넘는 객석 점유율과 15만 이상 관객을 동원한 감동 대작이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진정성 있는 스토리, 합스부르크의 화려한 왕실을 그대로 재현한 무대세트와 더불어 "모든 음악이 킬링 넘버"라는 극찬을 받은 세계적인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의 가슴을 저미는 선율의 주옥 같은 넘버는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했다는 평을 받은 바 있다.

 

2017 '더 라스트 키스'는 검증 끝난 섬세한 드라마와 치명적이고 아름다운 선율을 바탕으로 세련된 감각으로 무장한 새로운 무대와 안무가 투입되어 완벽한 명품 프로덕션으로 거듭난다. 무대디자이너 이엄지가 새롭게 합류해 기존에 있는 화려한 유럽 왕실 느낌을 유지하되 최신 디자인 트렌드에 맞춘 간결하고 서정적인 감수성의 아름다운 무대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또한 안무가 제이미 맥다니엘(Jayme McDaniel)은 작품의 하이라이트 장면인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무대를 가로지르며 춤추고 노래하는 대형 컴퍼니 씬을 새롭게 구성해 극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관객들을 비극적인 러브스토리에 단숨에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스토리와 감동을 지닌 '더 라스트 키스'는 올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볼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Synopsis

 

하루하루 조금씩 죽어가는 것보단

한 번에 모든 걸 끝내는 게 더 낫기도 해요.

 

1888 비엔나, 수많은 귀족들이 모인 최신식 극장에서 화려한 사교계 파티가 열리고 있다. 황태자 루돌프는 자신에게 무거운 멍에를 지운 정략결혼, 측근들의 끊임없는 감시와 계략, 자신을 인정해 주지 않는 아버지와 늘 곁을 떠나 여행을 하는 어머니에 지쳐 세상 모든 것에 자포자기한 상태이다. 한편, 마리 베체라는 자신에게 반해있는 브리간자 대공과의 결혼으로 집안의 재정을 일으켜 세워야 하는 것이 현실이지만, 신문 속에서 자유를 외치는 기고가 줄리어 팰리스 동경하고 있다.

 

한창 파티가 진행되던 도중, 한 소녀가 자살하는 사건이 일어나고 이를 계기로 처음 마주치게 된 황태자 루돌프와 마리 베체라. 황태자는 자신을 원망하는 듯한 마리 베체라의 당돌한 눈빛을 잊을 수 없다. 얼마 후, 타페 수상의 계략으로 초토화된 신문사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 그곳에서 마리는 자신이 동경하던 줄리어스 팰릭스가 바로 황태자 루돌프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렇게 인생을 송두리째 흔들어 놓은 운명적인 사랑이 시작되는데

 

 

기획사 정보

 

* 주최 : SBS, ㈜서클컨텐츠컴퍼니
*
주관 : EMK인터내셔널
*
제작 및 문의 : EMK뮤지컬컴퍼니 1577-6478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하기

LG아트센터 - 시즌 브로셔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