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방문가이드

모담다이닝

모담다이닝은 최고의 맛과 정성으로 한식 다이닝 문화를 선도하고자 노력합니다. 사계절 변화하는 서울식물원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새로운 미식의 세계를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모담은 별도의 룸이 있어 최소 4명에서 최대 20명까지 수용 가능합니다.


예약 : 070-4647-1075, 캐치테이블



로마옥

로마옥은 LG아트센터 서울 3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비스트로입니다. 아치 모양의 입구와 인테리어에서 이탈리아의 거리로 여행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탈리안 퀴진에 한식의 재료를 곁들여 현대적이고 독창적인 양식 메뉴를 선보이며, 대표메뉴로는 매생이 관자 리조또, 전복 파스타, 한우 채끌 스테이크, 티라미쑥 등이 있습니다.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는 물론 친구, 동료들과의 모임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예약하기



오복수산

오복수산은 정직함을 최선으로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해 요리하는
일식 다이닝입니다. 신선한 해산물 덮밥 카이센동과 모듬 사시미, 일품요리,
샐러드볼, 특선메뉴 등이 있습니다.
가족, 연인, 등료들과 모임을 할 수 있는 멋진 공간과 음식을 즐겨보세요.

예약: 02-6953-9945, 네이버 예약, 캐치테이블

애즈라이크 ASLIKE

올데이 브런치 카페인 애즈라이크는 제철 채소로 다채로운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즐길 수 있도록 여러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채소, 토핑, 드레싱 어느 것 하나 허투루 담지 않고 균형 잡힌 다양한 토핑과 조화로운 드레싱으로 정갈한 음식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카페로도 이용되는 공간이니 연인, 가족, 단체 편하게 방문가능합니다.

예약 : 070-7576-2898 , 캐치테이블

테이스티버거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맛있어서 짜증날라 그래"라는 극찬을 받았던 가수 테이의 테이스티버거가 LG아트센터 서울 지하 1층에 오픈하였습니다.
에그마니 버거와 크라켄 버거의 시그니처 버거 2종과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는 소고기 패티 햄버거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약 : 070-8657-4375

차알 Cha'R

American Vibe, New Chinese. 어느 곳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북미 스타일 중식 요리. 미국에서 즐길 수 있는 중식 요리를 한국인의 입맛으로 재해석한 ‘퓨전 중식 요리’의 신선한 매력을 선보입니다.

예약 : 02-6953-2157